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픽

[씨유] 사천왕 마라탕면

by 보통의 느루 2021. 8.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느루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씨유에서 맛있는 마라탕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사천왕 마라탕면> 입니다!!

마라탕이 너무너무 먹고 싶다라구요!!ㅠㅠ
라면이라도 어디 없나 하면서
씨유에 들어갔는데
우연히 눈에 보여 가져오게 되었어요!!

얼얼 매콤 내스탈이쥐 ㅎㅎ

옆에 요렇게 튀기지 않은 고구마면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고구마면에 각종 수프 봉지들!!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 마라 소스로 보이는 수프
  • 정체를 알 수 없는 은박의 수프들
  • 고구마면
  • 포크

은박 봉지들을 하나씩 개봉해보니,
이건 청경채와 야채들?

하나는 소금 같은 조미료?

마지막 정체를 알 수 없는 은박 수프는 건두부랑 당근 깨소금이 들어있네유!

자 마지막 화룡점정의 마라 소스를 부어줍니다!

저는 집에 팽이버섯이 있어서 같이 넣어줬어요! (제품 포함 x )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내 사랑 팽이버섯...♥

5분 기다려 고구마면을 집어서 한입....★

너..... 사랑스러운 맛이구나!!!

면도 탱탱하니 너무 맛나네유!!!

자 야채 확대 샷 보셔요 말라있던 야채들이 이렇게 살아서 나의 입을 즐겁게 해 주다니...



후기
★★★★★

마라탕 집 가고 싶지만 가지 못할 때!
간단하게 마라탕이 당기는 날엔 요 사천왕 마라탕을 추천드려요!!
하오츠 하오츠!
처음에는 그냥 마라향이 나는 라면이라도 좋겠다 이런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는 마라탕 집에 먹는 것처럼 제가 좋아하는 토핑을 좀 넣어서 제대로 먹어 볼려구요!!
편의점에서 득 득템 한 요 아이 저는 또 가서 집에 조금 쟁겨놔서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