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픽

[서울우유] 짜요짜요 (딸기/포도) 후기

by 보통의 느루 2021. 8.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느루입니다 : D

오늘은 제가 서울우유에서 나온 짜요짜요를 가져왔어요!

이건 포도

이건 딸기맛입니다!!

안에는 젤리가 들어있다고 하네용!

오 50 kca l면 좋은 거 아닌가요(?) ㅎㅎㅎㅎ(평소에 칼로리에 무관심한 1인) 성분 보고 가시죠~!

이렇게 점선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해 놨어요~!(세심한 배려🥰)

자 이렇게 뜯으면 내용물이 촤라라~✨ 한 세트 안에는 총 6개 짜요짜요가 들어있네요!!

딸기맛 단독샷입니다!

포도맛 단독샷입니다!

짜요짜요 입구는 2개가 있는데요! 한쪽은 그냥 먹을 때 손으로도 쉽게 자를 수 있도록 되어있고 뜯으면 한쪽으로 먹을 수 있게 잘리네요!

바로 요렇게!!!! ㅎㅎㅎㅎ 먹기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요!!

또 한쪽은 얼려먹을 때 다 자르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로 해놓았어요!

그럼 이제 내용물을 살펴볼까요! 포도맛 / 딸기맛입니다!

포도 요구르트가 있고 알맹이들이 보이네요!!

요건 딸기 요구르트에 젤리!!



후기

★★★★☆


요구르트/요구르트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서 먹곤 해요!
항상 내용물은 보지도 않고 쭉~뜯어서 먹기만 했는데
그릇에 담아서 내용물을 보니 내가 이런 알맹이들을 먹고 있었구나~ㅎㅎ
맛은 항상 맛있는 걸로!!!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맛이 더 손이 잘 가더라고요~
요구르트 & 요구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씩 챙겨두고 드시기 편하실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