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픽

[다이소] 일회용밴드 & 알콜솜 ⛑

by 보통의 느루 2021. 8.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느루입니다 : D

오늘은 제가 다이소 쇼핑을 해왔습니다!
여름철에는 닥터마틴을 자주 신는데
샌들 있으신 분들 공감하시겠지만 발이 아주...... 난리 나죠..?
저의 뒤꿈치랑 복숭아뼈를 지키기 위해서는 밴드는 필수템인데요!
저번에 약국 가서 밴드 덤터기를 당한 기억이 있어서 (물론 아주 비싼 제품이 아니었지만 가격 대비..... 별로였어요)
여러분들은 가성비 좋은 밴드 쓰시라고 소개드려요!!

첫 번째 에이스 밴드입니다. 1000원인데 무려 55개입입니다!!! 통기성 원단이라서 피부 호흡을 원활하게 유지해준다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일회용 밴드가 와르르~

밴드를 꺼내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낱개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짠! 일회용 밴드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약간? 저렴이처럼 보이긴 하지만 일회성이라 그렇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두 번째 밴드 포유 일회용 밴드입니다! 이건 2000원에 120 매입 입니다!

역시나 많이 들어있죠?! (후후 나는야 밴드 부자~) 이번 여름 나를 도와주렴!

이 밴드도 낱개 포장되어있어요!

이건 편의점 일회용 밴드랑 비슷하게 생겨 1000원 에이스 밴드보다는 모양이 좋았어요!

저는 평상시에 알코올 스왑을 자주 쓰는데요! 밴드 사다가 마침 집에 다 떨어져서 같이 가져왔어요!
물건이 충분하게 있어야 마음이 든든하더라고요! 사 오길 잘했네요!!

낱개로 보여드릴게요! 귀여운 손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후기

오늘은 다이소에서 일회용 밴드와 알코올 스왑을 소개해드렸어요!
일회용 밴드를 잘 구비해두지 않고 필요한 순간에 사서 썼는데
여름에는 생각보다 밴드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밴드 쓸 일이 많이 생기니깐
가성비 좋은 다이소 밴드 구매해서 사용하셔요!
알코올 스왑도 괜츈괜츈하니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